열린마당 > 칭찬합시다
테니스 강사님~~!!!
천수경 2011-07-06 17:10:34 2074

성서 국민체육센터의 테니스프로그램과 테니스강사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처음에 무료강습이라 해서 "뭔 내용이 있겠노?" 하며 동네 학부모 모임에서 몇명이 등록해서 막상 임해보니 하나에서 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강사님 덕분에 이제는 어엿한 2011 테니스클럽 회원이 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진 어설픈 테니스지만 집에서 책이나 보며 보냈는데 이제는 오전 9시면 테니스장으로 나가는 동호인이 되어 있습니다.

시생활체육회에서 주최하는 무료 강습회는 초보자가 부담없이 참가해서 나에게 맞는 종목인지를 확인해볼 수도 있고 또 이웃사람들을 만나서 사람사는 이야기를 나누며 테니스 입문의 계기를 느껴볼 수 있는것 같아서 너무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일반 테니스장에서는 한두가지 프로그램이 다인데 여기 체육센터 테니스장은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어 나에게 맞는 반을 선택해서 저렴한 비용에 열심히 지도해주는 강사님이 있어 좋습니다.

더더욱 좋은 것은 우리 테니스장 강사님은 중도에 포기하는 테니스를 클럽활동을 통해 지속할 수 있게 속성으로 지도해 주셔서 클럽 안내도 해주고 또 클럽을 새로이 만들어 테니스를 재미나게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주십니다.

이런 강사님이 많으면 테니스 동호인 수가 크게 늘어날 것 같습니다.
결석하면 문자도 보내주고 창립대회 때는 여러가지 상품을 성의껏 준비해주신 강사님께 이 기회를 통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록 실력은 저기 밑이지만 A급 클럽 못지 않게 흉내는 다 낼 수 있게 예의와 규칙을 다 가르쳐준 강사님의 건투를 빌며~~

2011 테니스 클럽 전회원을 대신해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 2011 테니스 클럽: 오전에 운동하고 있는 남. 여 초보 클럽입니다.
(테니스 함께 치고 싶은 분들 환영합니다~^^)

답글수 : 0 개